본문 바로가기

슬기로운 퀴즈생활/캐시워크 돈버는퀴즈

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ㅋㅋㄴ 5월 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6시 정답(세번째문제)

728x90
반응형

5월 6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는?
[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]에 관한 문제입니다.

※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
1. 운영사 : 넛지헬스케어에서 운영하는 돈버는 어플(창업자 : 나승균, 넛지헬스케어 창업자이자 의사출신)
2. 출제빈도 : 하루에 2번 내지 많게는 6번까지 10시정각 부터 또는 11시 정각부터 출제
3. 포인트적립 : 10캐시~10000캐시 까지 다양하게 적립
4. 문항수 : 출제유형에 따라 보통은 4개의 문제가 출제 캐시는 1번만 적립

※ 캐시적립은 캐시워크를 처음 시작한 사람일수록 1회 적립캐시를 많이 받을수 있으며 참여횟수가 많아질수록 적립캐시가 줄어드는게 단점

※ 키토선생 : 넛지헬스케어의 키토제닉 식단 전문 브랜드(넛지헬스케어의 종속브랜드인 지니어트의 브랜드)



문제1. "이거 아침대용으로 먹고 살 5kg 빠져서 재주문합니다. 운동 안하고, 2시~8시 사이에만 식사했는데 빠지네요" 이 내용은 000을 대부분 제거한 MCT 오일만을 사용해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닥터바리스타의 후기 입니다. OOO은 무엇일까요?
정답 : C12

문제2. "식이조절 하면서 뭔가 자꾸 땡 길때 먹으니 괜찮았어요. 마신지 1개월 지난 지금 -6kg빠졌습니다." 이 내용은 방탄커피에 잘 어울리는 낮은 OO와 풍부한 부드러운 바디감을 가진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아라비카 원두를 쓴 닥터바리스타의 후기입니다. OO 은 무엇일까요?
정답 : 산미

문제3. "맛있게 먹다보니 금세 다 먹어 버렸어요. 마신지 1개월 지난 지 금 6kg빠지고 다이어트 끝난 지 금도 조금씩 계속 빠지는 중 입 니다." 이 내용은 뉴질랜드 앵커 버터,000 MCT오일을 사용해 방탄커피의 효능은 지키면서도 풍미를 살린 닥터바리스타의 후 기입니다. OOO은 무엇일까요?
정답 : 코코넛

문제4.
정답 :



[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] 정답확인은
티스토리 단델리온 더스트
네이버블로그 아름다운사람의 세상보기에서
확인하시면 됩니다.

※캐시워크에 아직 가입하시지 않았다면 회원가입하실때
[ 추천인코드 : KR1ABLA ]를 입력하시면 500캐시도 받으실수 있어요.

 

728x90
반응형